본문 바로가기
주부 장보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가성비 좋은 추천 제품

by 철학전공자 2022. 6. 2.

휴일에 부천 스타시티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와 같은 형식의 창고형 할인매장이죠. 구조나 제품 구성이 유사해서 자주 이용합니다. 코스트코에서는 살 수 없는 제품들이 있어서 쇼핑하는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트레이더스에 가면 자주 구매하는 제품을 소개하려 합니다. 

 

온라인 쇼핑으로 살 수 없는 제품은 거의 없습니다. 예전에는 공산품위주로 온라인 쇼핑을 했었지만 이제는 신선식품부터 냉동식품까지 당일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을 많이 이용하죠. 그래도 저는 실제 제품을 눈으로 보고 구매하는 것을 좋아해서 기꺼이 시간과 비용을 지불하는 편입니다. 

 

1. 베이글 2봉 6,980원

 

원래 베이글은 코스트코 베이글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예전에 트레이더스에서 베이글을 구매했었는데 그 당시 품질이 코스트코보다 많이 떨어지는 듯한 느낌을 받아서 한동안 사지 않았었죠. 그러다가 최근에 혹시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는데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베이글 특유의 약간 밀도 높은 식감이 나오더군요. 플레인, 어니언, 블루베리, 시나몬 등 다양한 맛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플레인과 어니언을 좋아해서 항상 그 두가지만 구입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또는 밤에 베이글을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사놓으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해서 활용도가 좋습니다. 가끔 베이컨이나 연어를 올려 먹어도 별미죠. 

 

2. 올반 대왕오징어 튀김 12,980원

길이가 정말 길죠.

 

코스트코 냉동 제품중에서 사옹원에서 나온 오징어 튀김을 좋아합니다. 간이 조금 센 편이긴 하지만 오징어가 실하고 길쭉해서 잘라먹기도 편하거든요. 비슷한 제품이 눈에 띄어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코스트코 제품과 비슷합니다.

 

최근 오징어 가격이 비싸서 예전만큼 편하게 먹지 못하는데 이 제품은 가격이 나름 괜찮습니다. 에어프라이에 돌려 먹었는데 식감도 바삭하고 맛있네요. 

 

3. 대구 목살 1.8KG 14,980원

 

목살은 대구나 돼지나 다 맛있네요.

 

대구는 상당히 큰 생선이죠. 대구뽈찜처럼 대구 대가리에 붙은 쫄깃한 살만을 골라먹을 수 있을 만큼 말이죠. 냉동 수산코너를 지나가는데 대구 목살 시식코너를 하고 있더군요. 목살은 돼지에게만 있는 거라 생각했는데 대구 목살은 처음이라서 신기해서 먹어봤습니다. 

 

식감이 대구뽈살처럼 쫄깃합니다. 시식 요원분께서 잘 구우신 이유도 있겠지만 비린내도 없고 맛있더라고요. 살 발라내기도 어렵지 않아서 조림해서 먹으면 좋다고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포장 뒷면을 보면 구이, 튀김, 조림 레시피가 나와있어서 요리하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튀김이 제일 먹고 싶은데 일단 조림부터 시작해 보려 합니다. 

 

한팩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보관이 편리하고 시식요원분은 요리하기 10분전에 냉장고에서 꺼내 놓았다가 맛소금 뿌려서 후라이팬에 구워먹는 방법을 추천하시더군요. 

 

일반 생선살 보다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뛰어나다고 하니 상당히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이번 주말 요리에 도전해 보려 합니다. 

 

4. 옛날 사라다 빵 5개 6,980원

 

추억의 맛입니다.

 

말 그대로 예전에 먹었던 사라당 빵입니다. HOT DEAL이라고 하던데 확실히 예전에 본것 보다 1~2천원 저렴한 것 같기는 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했던 빵입니다. 양배추와 케찹 마요네즈 소스가 튀긴 빵 사이에 있어서 새콤하고 기름진 맛이 일품이었죠. 예전에는 소시지와 오이가 한조각씩 들어 있고 크기가 좀 작았었죠. 

 

먹어보니 맛은 아주 비슷합니다. 좀 차갑긴 하지만 원래 사라다빵은 차갑게 먹는거니까요. 과거에 맛있게 드셨던 기억을 갖고 있는 분이라면 추천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