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식당 방문기

철산역 맛집 수준 높은 일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박가 일본요리점

by 철학전공자 2021. 10. 4.

안녕하세요. 헤드헌터 크리스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역에서 가까운 상업지구에 위치해 있는 일본 음식점을 소개하려 합니다. 업력은 상당히 오래되었으며 사장님의 요리실력으로 다른 곳과 차별되는 일본 요리를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기본적으로 튀김류와 나베요리가 좋습니다. 가격은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지만 지불한 금액 대비 만족도는 높은 편입니다. 

 


 

박가 일본요리점  

https://place.map.kakao.com/21529465

 

박가일본요리점

경기 광명시 오리로854번길 8 다산캣츠빌딩 401호 (철산동 416)

place.map.kakao.com

 

철산역 상업지구 뒤편 건물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창가에는 테이블석이 마련되어 있고 반대편에는 사진처럼 좌식 테이블이 있습니다. 예약 가능하네요. 예약석이라고 팻말이 올라가 있는 것을 보니까요.

 

좌식도 있습니다. 

 

다루마가 보이네요. 오픈 주방이라 위생 상태는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 

 

친구와 둘이 방문했으며 소개하는 음식은 2번에 걸쳐 먹은 것들 입니다. 

 

처음에 방문했을때는 요새 냄비와 굴 프라이를 주문했습니다. 

 

요새 냄비는 버섯과 굴과 채소가 들어간 전골요리입니다. 

다음에는 스키야끼를 먹어봐야 겠네요. 

 

멸치와 참치조림입니다.

 

밑반찬은 평범합니다. 다만 멸치가 보기보다는 맛있더라고요. 

 

담백한 국물이 정말 맘에 들었고요. 새우나 굴도 상당히 실한 녀석들로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시원한 국물이라 국물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 날은 잘 먹었습니다. 

 

담백한 전골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가격도 2인 35,000으로 준수합니다. 

국물 생각나네요.

 

만원인지 만 이천 원인지 기억나지 않지만 맛있게 먹은 굴 프라이입니다.

8개 정도 주셨던 것 같네요. 

 

타르타르소스도 좋았고 홀그레인 머스터드와도 잘 어울립니다. 가성비는 진짜 좋은 메뉴였습니다. 사장님의 튀김 공력이 상당하신 듯해요. 다음에 가더라도 꼭 주문해서 먹고 싶네요. 

 

원래 굴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제부터 2번째 방문해서 주문한 음식들입니다. 

 

볶음라면과 돈가스, 그리고 파 매운 라면입니다. 

 


 

볶음라면과 파 매운 라면은 확실히 호불호가 나뉠 수 있을 듯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약간 불호 쪽에 가까웠는데요.

 

음식이 맛이 없다거나 간이 안 맞거나 하는 문제가 아니라 저는 면을 먹을 때 가장 싫어하는 것이 푹 익힌 것이거든요. 안 익은 면은 먹어도 많이 익힌면은 정말 싫어합니다.

 

만약 저와 같은 취향이라면 면류를 주문할 때 미리 덜 익혀달라고 말씀하시면 좋을 겁니다. 

 

돈가스는 맛있었습니다. 지난번 굴 프라이를 봐도 확실히 튀김류는 잘하시네요. 적당한 두께에 간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도 맞고 내용물도 좋은데 면이 너무 익었어요. 

 

돈가스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파가 듬뿍 들어가서 국물이 맛있었습니다. 

 

기존 일본요리 식당과는 확실하게 차별점이 있습니다.  튀김류는 확실하게 잘하고 맛있습니다. 굴 후라이 같은 경우 잘 못하면 물이 나와 속이 흥건해지는데 여기는 전혀 그런 식감 없이 굴 풍미를 잘 살렸습니다. 겉바속촉의 제대로 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시 방문할 의사는 확실히 있습니다. 생선 프라이류를 먹어보고 싶네요. 

 

철산역 근처에서 맛있고 색다른 요리를 먹어 볼 수 있습니다. 

 

 

 

댓글